메간폭스&호날두 아르마니 광고영상

메간폭스와 호날두의 아르마니 광고영상 보셨나요? 허그그- 입이 떡 벌어지네요.. 아침부터;;;
몸짱이 역시 대세군요! 호날두야,, 운동으로 다져졌다고하지만,, 메간은..어쩜 그리 군살이 하나 없는 건지..ㄷㄷ
메간폭스의 몸매는 절대로 운동없이는 못만들듯!!!

> 메간폭스 아르마니 진 광고

 

메간폭스 몸매 후덜덜이네요... 흑백에, 섹시한 남녀가 나오는 광고를 보니 캘빈클라인 이 떠오르기도 하지만,,
아르마니 광고에서도 메간폭스의 아름다운 몸매를 환상적으로 잘 잡은듯...
각도 하나하나가 몸매를 더 이쁘게 보이게 하는 것 같네요^^
메간폭스의 이번 아르마니 광고야 말로,,, 다이어트 제대로 자극이네요! ㅋㅋㅋ



너무 이쁘네요~!
한번씩,, 논란될 발언만 안하면 최고일텐데...ㅎㅎㅎㅎ;


> 호날두 아르마니 진 광고



> 호날두 아르마니 광고 촬영 현장



남자분들도 다이어트 자극 받아야하실분들!!! 보세요!!!!
요즘은 몸짱이 대세랍니다.. 어제인가? 빅뱅 대성이도 아이돌 복근 인증했던데 ㅎㅎㅎ
여자나 남자나,, 몸짱이! ㅋㅋ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