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배 몸짱 조영구, 쁘띠성형으로 얼짱 도전?

방송인 조영구의 몸짱 도전에 이어 얼짱 도전이 이어졌다. 초콜릿 복근을 만든 조영구는 쁘띠성형으 노안으로 보이는 얼굴을 동안처럼,, 젊게 보이는 성형을 했다고 하네요.
조영구는 폭탄주를 즐겨마셔 늘어난 뱃살 관리 차 10주동안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으로 12kg을 감량하고, 초콜릿 복근까지 만들었었죠. 요즘 자기관리 너무 해주시는듯?ㅎㅎ

                              ▲ 조영구 할배 몸짱 되기 전 방송활동 모습

조영구 다이어트로 12kg을 감량한 것 까지는 좋은데,, 급 다이어트 때문인지,, 생기있어보이던 예전 모습과는 반대로,, 노안 얼굴로 변해버렸죠.. 초콜릿 복근을 얻은 대신 노안을 가지게 된 조영구..
초콜릿 복근도 화제였지만,, 노안으로 보이는 얼굴 때문에 조영구는 할배 몸짱이라는 별명까지 생기게 된거죠.ㅎㅎ


                               ▲ 조영구 초콜릿 복근


복근은 참 멋진데,,, 얼굴이 정말.. 노안되버린...

조영구 본인도 속상했나봐요.. 쁘띠성형을 한걸보면...
 

조영구가 시술한 쁘띠성형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성형 방법으로 매스를 사용하지 않고 원하는 부위에 주사기를 이용해 볼륨을 주어 교정을 하는 시술법이라고 하네요.

코, 볼, 가슴, 팔자주름 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이 가능해 제대로  동안 성형을 해준다고 하네요.. 비수술이라 회복기간도 오래 걸리지않고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이뻐지고 동안이 된다고.. 


그럼, 쁘띠성형으로 조영구는 어떤 변화가 일어났을까요?



오, 할배 몸짱 사진과 비교해보면 확실히 동안되었네요..
아직 주사로 만든 볼륨감으로 약간? 부자연스러운 느낌도 없지않아 있지만, 전보단 훤씬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
뱃살만 아니라면,, 몸짱되기 전 조영구의 모습이 훨씬 생기있고 좋아보이는데.. 뱃살이..ㅋㅋㅋ 그냥 후덕한 아저씨가 따로없더라구요,ㅋㅋㅋ

무튼, 자기관리하는건 다이어트든 성형이든,, 노력하지 않는 것 보단 낫다고생각해요.
너무 심하게 살찐 사람들 보면,, 자기관리 없이 먹어댄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으니까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